MISSION AND SOCIAL ACTIVITIES

사회활동

사회활동

예닮치과병원의 선교와 사회활동을 알려드립니다.

[선교] 일본선교이야기, 2025년 4월

작성일

2025-04-10

작성자

예닮치과병원

|

작성일

2025-04-10

이르시되 너희 믿음이 작은 까닭이니라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만일 너희에게 믿음이 겨자씨 한 알 만큼만 있어도 이 산을 명하여 여기서 저기로 옮겨지라 하면 옮겨질 것이요 또 너희가 못할 것이 없으리라

마태복음 17장 20절

주님의 은혜를 찬양합니다.

일본은 봄의 나라입니다. 여기저기 아름다운 꽃들이 핀 것을 보면 창조주 하나님의 은혜를 절로 찬양하게 됩니다. 따뜻하고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영적으로는 어둡고 그늘이 있는 나라입니다. 보이는 세게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일본의 모든 곳들이 거룩하게 바뀌면 좋겠습니다.

(일본지부 컨퍼런스)

하나님의 은혜로 고베에서 일본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님들과 또한 국제 웩 리더 선교사님들이 오셔서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신입선교사님들이 많이 오심으로 일본 지부도 많은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새로운 사역들 그리고 변화들 속에서 하나님께서 일본땅에 많은 좋은 일들을 풍성하게 일으키시기를 함께 기도합니다. 사역하는 교회들 그리고 복음을 증거하고 하나님 나라를 확장함에 있어서 그리스도의 향기가 드러나는 우리들 모두가 되면 좋겠습니다.

성령께서 임재 하시고 주님의 은혜가 임하여 선교사님들 한 분 한 분이 새 힘을 얻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일본인 헌신자들)

카와키타 마이 자매님은 영국에서 훈련을 받고 와서 진로와 사역을 위해서 기도 중입니다. 나름 최선을 다해서 훈련에 임했지만 만만하지 않은 훈련으로 보입니다.

새 힘을 주시고 주님께서 위로하사 하나님이 인도하시는 사역의 길로 순종하기를 위해서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가정에 복음화를 허락하시고 치유하시며, 또한 많은 영적인 공격과 무거움들이 사라지고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로 믿음으로 충만하기를 위해서 간구합니다. 요시하라 스구루 형제는 컨퍼런스에 와서 선교사님들 에게 인사를 드리고 함께 교제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호주 선교사 훈련학교에 자원봉사자로 가는 것들이 확정되고 비자나 비행기표 등을 분비하고 있습니다. 호주로 가는 모든 여정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 잘 감당하여서 하나님의 사람으로 잘 준비되고 쓰임을 받는 인생이 되면 좋겠습니다.

젊은 시절부터 주님을 의지하고 따라가는 인생이 되어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귀하게 쓰임 받기를 위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교토이찌바크 카츠라교회)

작지만 신실한 주의 백성들이 교회를 지키고 감당하고 있습니다.

많은 유혹과 시험에 성도들이 교회를 떠나기도 합니다. 일본에서 믿음을 지키는 것이 참으로 만만하지 않음을 바라보게 됩니다.

결혼 적령기 청년들은 크리스찬들이 적은 일본 현실속에서 비신자들과 교제를 하는 모습을 보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가정을 이루면 많은 영적인 어려움을 직면하게 됩니다.

우상 숭배가 많은 일본에서 크리스찬도 그 유혹에 동참하거나 공격을 당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신실하고 진실한 믿음으로 성도들이 승리하기를 위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방황하는 성도들이 교회에 돌아오게 하시고 또한 세상과 타협하지 않고 주님의 자녀로서 승리하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강단에서 선포되는 메시지도 그리스도의 은혜와 진리로 충만하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살아가는 이야기)

막내 사랑이가 4학년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학교에서 새로운 친구들과 선생님들을 만나고 또한 믿음으로 승리하는 사랑이가 되기를 위해서 간구합니다. 일본 현지 학교에서도 구별되고 거룩한 주님의 딸로서 승리하기를 위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믿음으로 승리하며 성장하기를…

(기도제목)

1. 가족 모두가 주님의 말씀과 기도 그리고 예배드림으로 매일 승리하도록

2. 예수그리스도를 닮아가는 삶과 사역이 되기를

3. 헌신자 카와키타 마이 자매님과 요시하라 스구루 형제님을 인도해주시도록

4. 일본 웩 동원과 영입 사역에 좋은 열매들이 지속적으로 풍성하게 맺어지기를

5. 함께 동역하는 선교사님들에게도 새힘을 주시기를

6. 교토 이찌바크 카츠라교회를 지키시고 방황하는 성도들이 교회로 돌아오기를

7. 올해 예정된 모든 사역들에 하나님의 은혜와 보호하심이 함께 하도록

감사드립니다.

일본에서 임장백, 손하임 선교사 가정입니다.